모바일"여행가기 전 인천공항서 '갤럭시 S24' 무료 대여하세요"

힙티
2024-05-09
조회수 66



통신의  Hot~! 소식과 정보를 제공해드리는 힙티 입니다~!


요즘 AI 에 대한 관심도가 급격하게 높아지고있습니다~!


금주에 다룰 내용은 공항에서 자동번역이 가능한 AI탑재된 갤럭시 S24를 무료로 대여해준다고합니다~!





"여행가기 전 인천공항서 '갤럭시 S24' 무료 대여하세요"

 




삼성전자가 해외 여행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갤럭시 S24 시리즈’를 대여서비스를 운영합니다~!

해외 여행객들에게 ‘갤럭시 AI’가 탑재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이용해

 통역부터 사진, 촬영, 생성형 편집 등 다양한 기능을 경험해보라는 이벤트 인듯합니다.




1) 예약방법 : 대여 서비스는 현장/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2) 신청방법 : 신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서 본인 인증 / 현장대여시 신분증 제출


3) 수령방법 : 이렇게 온라인으로 예약한 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픽업데스크와 제2여객터미널 3층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전시 체험 공간인 갤럭시 스튜디오는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되는데,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는 24시간 ‘투고 서비스’에서 수령‧반납할 수 있다.  


3) 제공되는 기기 : 갤럭시 S24 / S24 + / S24 울트라 모델


4) 비용 : 무료로 대여


5) 사용방법 : 대여 후 유심칩 구매후 끼우면 해외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다. 대상 국가는 전 세계 모두 가능하다.


6) 사용가능 언어 : 갤럭시AI 가 제공하는 언어서비스는 16개국이다.

한국어와 중국어(간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힌디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태국어, 베트남어, 아랍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다. 그 외의 언어는 실시간 통역이나 채팅 어시스트 같은 기능을 사용하기 어렵다.


7) 사용 후 데이터 초기화 :  사용간 데이터는 이용자가 스스로 해야 한다.


8) 수리 / 분실 : 제품 파손이 별도보험이 없기에 삼성전자 수리비에 준하는 금액이 청구되며, 분실시 출고가를 부담해야 한다.



갤럭시 AI, 통역앱 설정 ☞


해외여행 가시는 부모님이나 AI 지원이 안되는 단말 기종을 가지고 계신 분에겐 좋은 기회 일 듯합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