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SK브로드밴드, OTT·엔터테인먼트 결합 ‘PlayZ’ 서비스

버디류
2022-05-26
조회수 53

통신의 핫 이슈만 알려드리는

오늘의 통신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초 

각종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스트리밍 채널, 게임, 노래방 등을 

언제 어디서나 모두 즐길 수 있는

 ‘플레이제트(PlayZ)’

를 선보였습니다.


[ 출처 : 세계일보 ]


‘PlayZ’는 OTT 시청과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등을 강조한 미디어 플랫폼으로

 OTT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는 상황에서 고

객 범위를 확장하기 위한 전략이 담긴 결과물이라고 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단순히 OTT를 모아놓은 것에 

그치지 않고 제휴한 OTT 간 통합검색과 

통합추천이 가능하도록 구현한 OTT포털로

소비자들은 한 번의 검색으로 각 OTT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정보와 가격, 프로모션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웨이브, 티빙, 왓챠 등 국내 주요 OTT와 아마존프라임, 

애플TV플러스 등 기존에 접하지 못한 참신한 콘텐츠를

 하나의 서비스처럼 제공해 줍니다. 


 유튜브도 리모컨의 바로가기 버튼 하나로 이용할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플러스 등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PlayZ’ 이용고객은 OTT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양질의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유·무선 인터넷 환경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SK브로드밴드가 아닌 타 통신사 인터넷에서도

 ‘PlayZ’만 구입하면 이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난 플랫폼으로 보입니다. 


SKT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홍대 T팩토리 매장에 

PlayZ 체험존도 마련되어 만날수 있다고 하니 

주말에 나들이 갈겸 들리시는것도 추천해드릴게요.


기존 플랫폼들이 단순히 콘텐츠 제공을

하느것을 넘어서 다양하게 고객님과 

소통하여 고객님들이 여러가지 방면으로 

콘텐츠 소비가 기대되는 소식이였습니다. 


이러한 SK브로드밴드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오늘의 통신을 통해

이야기 해주시기 바랍니다 . 


[ 관련 뉴스 ]


SK브로드밴드, OTT·엔터테인먼트 결합 ‘PlayZ’ 서비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