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LG유플러스, '매핑'·'PUK' 등 어려운 통신용어 쉽게 바꾼다

버디류
2022-04-25
조회수 82

안녕하세요 통신의 핫 이슈만 

알려드리는 오늘의 통신입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상담을 받거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를 쉬운 말로 직접 제안하는 

‘고객 언어 제안 캠페인’

을 실시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출처 : 티비조선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모바일 앱에서 ‘개선 제안’ 

코너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참여 고객 중 답변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LG유플러스가 

직접 연락해 피드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달 4일부터 캠페인을 

3주간 운영한 결과 수십 건의 

고객 의견이 접수되었다고 합니다. 


< 출처 : 티비조선>


이 중 채택된 ‘매핑’, ‘케이블 접속’을

 ‘연결’, ‘케이블 교체’로 바꿔 사용할 예정이며

변경된 용어는 자사 홈페이지를 비롯 고객센터와 

매장에서 고객상담 시 활용된다고 하니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서 상담이 진행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것 같아 좋은 캠페인으로

발전될 것 같습니다. 


유플러스는 고객이 쉽게 따라해 불편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스스로 해결 가이드’에도 

고객 의견을 반영하는 등 언어 혁신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다들 통신 관련하여 상담 하실때

어려운 용어에 많이 당황하신

경험 많을 텐데 이러한 캠페인으로

고객님들이 조금더 어렵지 않게

다가올 수 있는 좋은 소식인것 같아요.


유플러스 관련하여 다른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오늘의 통신을

통해 이야기해주시길 바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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